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

채용 FAQ

  • 이메일 인증 및 비밀번호 찾기 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    A. 모든 채용 관련 발신 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    최종제출을 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접수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.

    입사지원 시 정확한 메일 계정을 입력하시기 바라며, 스팸메일함 또는 메일함 용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(본인인증) 본인 명의 휴대전화가 없어요. / 본의 명의 휴대전화 사용이 불가해요.
    관련사항에 대하여 채용홈페이지 Q&A게시판 혹은 채용시스템담당자 02-2152-530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입사지원서와 신분증의 인적사항이 상이한 경우, 필기 및 면접전형 응시가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  • 크롬 사용 권장 안내
    본 입사지원 시스템은 크롬(Chrome)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크롬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.

    익스플로러 등 이외 플랫폼을 사용하여 입사지원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

   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페이지가 확인되지 않아요. / 채용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. (합격자 조회, 공고문, 입사지원서 등)
    채용 홈페이지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Internet Explorer, 사파리 등 보다는 가급적 Chrome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리며,
    모바일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    또한 오류 발생 시 해당화면을 캡쳐하여 Q&A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를 취소/수정하고 싶어요.
    1. 최종 제출 후 입사지원서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
    -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 제출취소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수정 후에는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

    2. 지원분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
    1)최종제출을 완료한 경우
    - 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의 제출취소 버튼 클릭 > 지원분야변경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지원분야 변경 시 입사지원서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
    2)최종제출을 하지 않은 경우
    - 입사지원서 수정/확인 > 하단 지원분야변경 버튼 클릭 > 비밀번호 입력 후 재 수정이 가능합니다. 지원분야 변경 시 입사지원서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 반드시 최종 제출 완료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제출이 완료 됩니다.

    최종제출 취소 및 지원분야 변경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형식에 맞추어 Q&A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해당 부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※ 입사지원서 삭제 요청 시, 메일 계정 삭제 후 첫 인증단계부터 시작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